about the-d

Birds fly. We design.
D bird says “D Thinks Creative Design Solutions, Everyday”

The Experienced Design Service Company since 1999, THE-D. 
THE-D는 1999년 5월, 젊은 디자이너들이 모여  설립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전문회사 입니다. 2019년 20주년을 맞은 우리는 업계에서 ‘D(디)’라는 간결한 애칭으로 불리며 꾸준하게 다양한 클라이언트의 커뮤니케이션 문제를 해결해오고 있습니다.

2000년대 초반, 그랜드 하이야트호텔의 인하우스 잡지 <제지제이 매거진 J.J MAGAZINE>을 디자인하면서 ‘제이제이 매거진 스타일’ 이라는 용어를 탄생시킬 정도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업계의 디자인 트렌드를 선도하였습니다. 이 같은 유명세를 타고 THE-D는 세계적인 기업인 BMW Korea, Grand Hyatt Seoul, Fidelity Investment Korea, Loreal Korea 등의 글로벌 기업들의 마케팅 디자인 툴들을 개발하고 디자인하였습니다.  최근에는 한화그룹과 SK,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삼성화재, LG화학, 오뚜기 등 국내 대기업들을 클라이언트를 모셔 Brochure, Magazine, Identity, Graphic Promotion 등 프린트 매체 중심 분야에서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그 능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좋은 디자인은 감각과 경험의 조화에서 나옵니다. 20년을 넘어 쉼 없이 달려온 지난 시간의 경험들은 더디가 국제디자인 공모전에서 수상하는 등의 성과를 이룰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THE-D의 21년 클라이언트에 대한 디자인 서비스 경험은 어떤 커뮤니케이션의 문제도 합리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해결하는 능력의 근간입니다. 경험과 감각이 어우러진 더디의 디자인을 경험하십시오.

Tel: (82)02-332-4905 / Fax: (82)02-336-0524
Email: csc@the-d.com
Address: [03973]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12안길 34-14 D스퀘어빌딩